본문 바로가기

유익한 리뷰들/유익한 일상템 리뷰

내돈내산) 나이키 에어포스 1 '07 구매후기 (+ 구매처 포함)

오늘은 새로 산 신발 에어포스 1 '07 리뷰해볼께요.

언니가 생일선물로 사준다고 했는데, 

생일 지나고 몇 일 후에 정말 사줬어요 !!

나이키신발은 한 번도 신어본 적 없는데

언니 덕분에 좋은 신발도 신어보네요 !!

 

 

 

 

회색 박스에 담아줍니다.

WMNS AIR FORCE 1 '07이라고 적혀있네요.

 

 

박스 뒷면은 이러하구요.

 

 

박스 열었더니 비닐에 쌓여져 있네용....!!

 

 

너무 예쁘지 않나요?!!

이 신발은 가장 무난하면서 기본템이라고 할 수 있는

올 흰색 나이키 신발입니다.

가격은 '129,000원'입니다.

신발 사이즈는 '240'입니다.

 

 

 

 

 

 

저는 235는 딱 맞고, 240은 잘 맞는편인데

이 신발 또한 그랬어요.

그래서 240으로 샀습니다.

참고로 신발은 '5단위'로 나왔습니다.

 

 

앞면, 측면 모습이에요.

신발 앞코쪽은 구멍이 여러개 뚫려있고,

왼쪽, 오른쪽에 나이키 로고가 적혀져 있습니다.

그리고 신발 양쪽 바깥쪽에 AIR라고 적혀있어요.

 

 

가장 기본적이고 베이직한 템이라서

어디에나 잘어울리는 신발입니다.

색도 하얘서 깔끔하고 무난한 스타일이죠.

근데 흰색이라서 관리도 잘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

 

 

양쪽 신발 안에 종이도 들어있어서

잘 빼고 신어야 합니다.

 

 

신발의 상세정보가 적혀있습니다.

바깥가죽은 '천연가죽(소가죽)'이고

안감 '폴리에스터'이네요.

사용용도는 농구화이고

베트남에서 제조되었네요.

 

 

 

 

 

 

 

저는 이 운동화를 매장에 가서 직접 구입했어요.

요즘 레트로가 다시 열풍하면서

에어포스 1 '07을 찾는 사람이 많아졌다고 해요.

 

 

매장직원분이 말씀하시길

매장에 들여다놓으면

금방 팔려서 없어서 못 산다고 합니다.

그리고 입고되는 매장만 입고되서

모든 매장에서 살 수도 없고요.

없어서 못 팔 정도더라구요.

저와 언니도 입고되자마자

당일에 바로 사러갔습니다.

 

 

 

 

 

 

 

 

 

 

저희가 산 매장은 합정역 주변에 있는

'나이키 메세나폴리스점'

에서 구매했습니다.

정가 129,000원에 구매했구요.

 

저는 에어포스 1 여성용으로 좀 둘려보려고 갔는데

딱 두 종류밖에 없어서 놀랐어요 ㅎㅎ

생각보다 매장이 크지 않아서 그런지

종류가 많지는 않았고

신발 이외에도 옷, 모자, 양말, 농구공, 축구공 등등

나이키 잡화들을 같이 팔고 있었습니다.

 

 

저는 춤출 때 신으려고 샀어요.

전부터 춤선생님이 신고 계신 신발이었는데

편해보이고 깔끔해보여서

나도 한 번 사볼까 생각이 들다가

이제야 샀네요 ㅎㅎ

 

 

 

 

 

 

'춤 운동화'로도 좋고,

'무난한 기본템'으로도 아주 좋은 것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남자분들이 청바지에 신으면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어서 좋아보였어요.

청바지 뿐만 아니라 슬랙스나 츄리닝바지에도

잘 어울릴 것 같네요.

 

착용감은 좋고

바닥이 너무 딱딱하다거나

걸을 때 불편하다거나 하지 않고

안정적인 느낌으로 걸을 수 있어요.

그렇다고 완전 부드러운 느낌은 아니고

보통 정도의 안정적인 착용감입니다.

 

그리고 신발 아래에 '3cm정도의 굽'이 있어서

키높이 역할도 톡톡히 할 수 있어요.

키 작으신 분들 주목하세요 ㅎㅎ

 

 

 

 

 

 

에어포스 1'07 이런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

어디에나 잘 어울릴만한 기본템을 갖고 싶은 분들

나이키 신발 중에서 기본템을 찾고 계신 분들

깔끔하고 무난한 디자인의 운동화 찾으시는 분들

나이키 커플 신발을 찾고 계신 분들

춤 운동화 고민하고 계신 분들

추천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