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 나의 일상

틱톡 '계좌 잘못됨' 해결법 (+ 틱톡 계좌 변경방법까지)

요즘 틱톡에서 돈 인출하는 재미로 살고 있어요 ㅎㅎ
가입만 해도 12,000원 받고, 계좌로 바로 출금할 수 있으니,
재미가 아주 쏠쏠한 것 같아요.

그리고 친구를 3, 6, 20명 초대할수록,
추가리워드 2만원, 22만원, 80만원도 줘서,
6명만 초대해봐도 정말 돈 30만원은 쉽게 벌 수 있어요.
(틱톡이벤트로 정말 현금 인출할 수 있어요!!)

그리고 7일간 10분동안 틱톡영상 시청을 완료하면,
총 7만원을 더 줘요.
(하루도 빠짐없이, 7일을 채워주셔야 됩니다.)

자세한 '틱톡 이벤트 참여 방법'

아래 링크 들어가셔서, 그대로 따라하시고
현금 12,000원 받아가시면 됩니다.
틱톡 이벤트 끝나기 전에 얼른 참여해보세요!

틱톡 친구 초대 이벤트 참여하고, 현금받아가기 :: 초대코드 Z90016187

안녕하세요~ 오늘도 좋은 꿀팁정보로 찾아왔어요. '틱톡 친구 초대 이벤트'인데요. 인터넷 둘러보다가 알게 된 정보인데, 이웃분들께 알려드리려고 글을 써요 : )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틱톡

asah085.tistory.com

초대코드::Z90016187 틱톡 현금 이벤트 12,000원 즉시 받아가세요~!

'틱톡 현금 이벤트' 이제 내일 8/12일 낮 12시까지가 마지막 이벤트 기간인데요. 하루도 남지 않은 만큼 빨리 서둘러서 12,000원 가져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벤트가 자주 오지 않는만큼, 오늘 안

asah085.tistory.com


저는 이렇게 가입을 해서 돈을 출금하다가,
'틱톡 계좌 오류'가 났어요..ㅠ
지금까지 줄곧 잘 출금했는데,
왜 갑자기 계좌가 잘못됐다는건지 당황스러웠어요.

커뮤니티에서도 종종 '틱톡 계좌 잘못됨'이라는 제목으로,
어떻게 해결해야되는지 물어보시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저 말고도 많은 분들이 문제가 생기시는 것 같아서,

제가 틱톡 계좌 오류를 풀고, 출금까지 성공한
저의 경험에 대해 알려드릴께요.

읽어보시고 저와 같은 문제가 일어나신 분들,
문제가 해결되길 바랄께요.

'틱톡 계좌 오류'
과정 & 해결법

일단!! 저는 저녁 11시 후반대에 출금 시도했어요.
그런데 출금이 안되고 '출금 중'이라고 뜨더라구요.
한 마디로 포인트가 묶인거죠.
'출금 중'이라고 뜨는 시간대를 저녁12-1시 반인 줄 알았는데,
확장해서 저녁11반-새벽1시반정도로 알게 되었어요.

어쨌든, 포인트가 묶이고, 다음날에 포인트가 다시 들어왔어요.
'출금 실패'라고 떠서, 출금을 다시 시도했는데...
(문제 시작.................)

사진과 같이,
'계좌 잘못됨' 이라고 뜨더라구요.

이 상태에서 인출하기를 누르니까
이런 문구가 뜨더라구요.

'계좌 정보가 잘못되었습니다. 다른 계좌를
사용하거나 서비스 제공업체에 자세한 내용을
문의하세요.'


그런데 이미 이 계좌로 여러번 인출했는데,
뭐가 문제인지 이해가 안됐어요.

그래서 일단 '확인'을 눌러서 나오고,

위에 '톱니바퀴'를 눌러서 계좌를 변경하려고 했어요.
그랬더니, 이런 문구가 떴어요.

계정은 한 번만 변경할 수 있습니다.
계좌가 업데이트되면 변경 사항은 되돌릴 수 없습니다.


저는 전에 한 번 계좌를 지금의 계좌로 변경한 적있고,
그러면 지금의 계좌를 다시 한 번 입력해보는 것은 변경하는 것이 아니니까,
기존 계좌로 다시 입력해봤어요.

'확인'을 누르고,
수취인 이름(영어), 은행 이름, 은행 계좌번호, 이메일을
기존 계좌정보와 동일하게 입력했습니다.

그리고 '확인'을 눌렀더니,

이렇게 계좌가 등록되고,

'인출하기'를 누르니까,
바로 인출이 됐어요.


정말 간단하지 않나요?
커뮤니티보면 틱톡 계좌 오류가 많이 나서
많이 물어보시고, 걱정하시던데,
앞서 말씀드렸던 간단한 방법으로
손쉽게 문제 해결하셨으면 좋겠어요.

혹시 추가로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자유롭게 댓글 달아주세요 ^^


틱톡 관련된 다른 글을 원하시면 ↓↓↓↓

틱톡 이상행동 감지/출금 실패 해결법(+출금성공후기!!)

요즘 '틱톡 현금 이벤트' 많이들 참여하시죠? 친구 혹은 지인들 통해 알게 되어서 참여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요. 가입하고 초대코드만 적으면 바로 현금 12,000원을 벌수 있다니...저라도 참

asah085.tistory.com


'틱톡 과제 오류'와 '틱톡 보너스 페이지가 안뜰때' 해결법 (+자세한 설명)

오늘은 제가 틱톡을 하면서 겪었던 일 중, 당혹스럽지만, 정확한 해결법이 나와있지 않은 부분들에 대해 제 경험을 바탕으로 말씀해드릴께요. 1. 과제 리워드가 안들어올 때 2. '틱톡 보너스' 나 '

asah085.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