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 나의 일상

'틱톡 과제 오류'와 '틱톡 보너스 페이지가 안뜰때' 해결법 (+자세한 설명)

 

오늘은 제가 틱톡을 하면서 겪었던 일 중,
당혹스럽지만, 정확한 해결법이 나와있지 않은 부분들에 대해
제 경험을 바탕으로 말씀해드릴께요.

1. 과제 리워드가 안들어올 때

2. '틱톡 보너스' 나 '황금 코인' 아이콘이 안보일 때

위 2가지 문제가 겹쳐서 일어나 분리해서 말씀드리기 어렵네요.
아래 저의 경험을 잘 읽으시고, 필요하신 내용 위주로 정보 얻어가시길 바라요.

 

과제 리워드 누락 &
'틱톡 보너스' 아이콘 안뜸 해결법
(경험을 기반으로 한 글)



8.25) 저는 틱톡 과제1을 완수해서 2만원이 들어와야하는데, 들어오지 않았어요.
보통은 과제를 완수하면 바로 들어왔는데 그렇지 않아서 당황했죠.
그런데 과거에 경험상 조금 후에 들어온적도 있었어요.
과제2(친구 초대 6명)를 완수하고 20만원이 바로 들어오지 않고,
친구 초대를 8명했을쯤에 들어온 적 있었거든요.
그래서 좀 기다리면 들어오겠지 하고 기다렸어요.

8.26) 그런데 다음날이 되어서도 안 들어왔어요
답답한 마음에 틱톡 앱을 지웠다가 다시 설치하고, 핸드폰 껐다켜보고,
비행기 모드도 해보고, 캐시도 지워봤어요.
그렇게 하고 틱톡에 다시 들어가보니, '틱톡 보너스' 아이콘은 사라지면서,
아예 틱톡 이벤트에 접근조차 할 수 없게 되었어요.
아마 틱톡이 여러 시도하는 저의 행동을 의심스럽게 본 것 같아요.

8.27) 그래서 다음날 '틱톡 보너스' 복구를 위해,
최대한 다른거 안 만지고, 조용히 들어갔다 나갔다를 반복했어요.
혹시라도 생기지 않았을까 하는 마음에서요.
그런데 아직 코인 모양이 생기지 않았어요.

8.28) 그 다음날이면 되겠지라는 믿음을 가지고 접속해봤는데,
아직도 '틱톡 보너스'가 안 생겼었어요.
더 기다려야하나, 얼마나 더 기다리지 생각하던 와중에,
그래도 하루는 지났으니까 마음 먹고, 어플을 삭제하고 다시 깔았어요.
그런데 접속하니까 '틱톡 포인트'가 보이는거에요.
너무 반가웠지만, 로그인하면 없어질 수도 있어서 천천히 로그인 해봤어요.
로그인 후에도 '틱톡 보너스' 아이콘이 남아있어서, 틱톡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게 되었어요.

 

이렇게 '틱톡 보너스'나 '황금 버튼' 안뜸 문제는 해결할 수 있었어요.

 


그런데 '틱톡 보너스' 클릭해서 들어가봤는데,
아직 과제 리워드는 들어오지 않았어요.
틱톡 초대 리워드만 들어온 상태였어요.
그 사이에 과제2도 달성해서 22만원도 들어와야했는데,
과제2도 아직 들어오지 않았어요.
허탈한 마음이 들고, 언제쯤 받을 수 있을까 했어요.

그런데 어플 재설치하고 1~2시간 정도 지났을까요?!
무심코 틱톡 어플에 들어갔는데.....
'신규가입자 초대에 대한 추가 현금 리워드'로 22만원이 들어와있는거에요.
과제2에 해당하는 리워드를 받게 되었어요.

 

 

그런데, 과제1 상금은 받지 못했어요.
결국 지금까지 누락돼서 받지 못했어요.....

과제리워드는 순번이 지나갔는데도 상금을 받지 못하면,
누락돼서 받지 못해요.

 


쉽게 다시 설명해드리자면,

과제1 - X(못받음), 과제2 - O(받음)의 경우 - 과제1은 누락됨.

과제1 -> 과제2를 달성까지 시간이 짧게 걸려서,
상금처리가 늦는 경우에는 앞선 상금 리워드(과제1)는 누락되고,
현재 상금 리워드(과제2)만 주는 경우가 있어요.
저도 같은 상황으로 2번이나 겪었어요.

과제1 - O(받음), 과제2 - X(못받음)의 경우 - 시간지나서 과제2가 들어올 가능성이 높음.

일단 과제2 -> 과제3까지 달성하는데 시간이 많이 들기 때문에,
그 사이에 상금처리가 돼서, 상금이 들어오는 경우가 많아요.
순번을 지나서 누락될 가능성은 적은거죠.
저도 같은 상황으로 1번 겪었어요.
과제2(친구 6명)를 달성했는데도 상금이 안 들어오다가,
친구를 8명 초대했을 때쯤 과제2 상금이 들어왔었어요.

이렇게 '과제 리워드 누락 문제'에 대해

경험을 바탕으로 한 개인적인 견해를 알려드렸어요.

 

글을 요약하자면,

1) 결국 과제리워드가 안 들어와서 이것저것 만져보다가
'틱톡 포인트' 아이콘이 사라졌고,
그걸 해결하려고 하루 기다린 다음날에 시도해봤지만 똑같아서,
바로 틱톡 어플을 삭제 후, 재설치했더니 해결됐어요.

2) 그리고 과제리워드는 재설치 이후 1~2시간 후에
과제2에 대한 리워드는 들어왔으나,
순번이 지나간 과제1에 대한 리워드는 들어오지 않았어요.
결론적으로 순번이 지나간 과제리워드는 누락됐어요.

여러분들도 저의 경험 참고하셔서, 틱톡 이벤트 하실 때,
문제없이 잘 참여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궁금하신 점은 댓글 달아주세요~

 

 

 

틱톡 친구 초대 이벤트 참여하고, 현금받아가기 :: 초대코드 Z90016187

안녕하세요~ 오늘도 좋은 꿀팁정보로 찾아왔어요. '틱톡 친구 초대 이벤트'인데요. 인터넷 둘러보다가 알게 된 정보인데, 이웃분들께 알려드리려고 글을 써요 : )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틱톡

asah085.tistory.com

 

 

틱톡 '계좌 잘못됨' 해결법 (+ 틱톡 계좌 변경방법까지)

요즘 틱톡에서 돈 인출하는 재미로 살고 있어요 ㅎㅎ 가입만 해도 12,000원 받고, 계좌로 바로 출금할 수 있으니, 재미가 아주 쏠쏠한 것 같아요. 그리고 친구를 3, 6, 20명 초대할수록, 추가리워드 2

asah085.tistory.com

 

 

틱톡 이상행동 감지/출금 실패 해결법(+출금성공후기!!)

요즘 '틱톡 현금 이벤트' 많이들 참여하시죠? 친구 혹은 지인들 통해 알게 되어서 참여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요. 가입하고 초대코드만 적으면 바로 현금 12,000원을 벌수 있다니...저라도 참

asah085.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