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 리뷰들/유익안 앱테크

[추천코드 : D0F402] 적립금 금방 쌓을 수 있는 '서베이링크' 적극추천

 

오늘은 빠르게 적립금 모을 수 있는 설문조사앱

'서베이링크' 소개해드릴려고 해요

 

 

서베이링크 앱 소개

 

 

'서베이링크' 설문조사 앱에 대해 간단명료하게 소개드리자면

설문대상자가 아니어도 최소 50원까지 참여 포인트 전액 지급!

그래서 적립금이 금방금방 빨리 쌓여요!

 

 

 

 

 

 

뿐만 아니라 위에 사진에서처럼 설문조사 금액대들이 크고

타 사이트에 비해 월등히 많은 참여 가능 조사 수가 있어서

금방 적립금을 모을 수 있어요!

무료 영화 시사회도 진행하니까 영화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일 것 같아요

'무료 영화 시사회' 란 개봉 전의 영화를 보고 난 전/후로 설문조사에 응하는 거에요

신청해서 당첨되면 직접 영화관에 가서 개봉 전 영화를 관람하고

이후에 5,000포인트를 서베이링크에서 지급받아요! 

 

영화도 보고 5,000 포인트도 받고 너무 이득이지 않나요?!

저는 당첨되서 한 번 다녀왔는데 공짜로 영화볼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하더라구요

 

 

그리고 기본 설문조사 외에도

간단하게 선택하고 포인트 적립받는 설문조사도 있어요

소소하게 적립받기 좋아요~

 

 

저는 가입한지 이틀밖에 안됬는데

벌써 2,800원이나 모았어요 ㅋㅋㅋㅋ

5,000원부터는 현금이체 가능하니까

시도해봐야겠어요 ㅎㅎㅎㅎ

 

적립금 사용처 (현금이체&모바일 상품권)

 

모은 적립금 5,000원 이상부터 현금이체 신청 가능하구요

5,000원 이상부터는 1,000원 단위로 이체 가능합니다!

이체 예정일은 아래에 표시되구요

한 달 최대 이체 금액은 50,000원입니다~

 

모바일 상품권 구매 가능한데요

구매하시면 등록된 휴대폰으로 문자를 통해 상품권을 전송해줍니다

유효기간은 구매일로부터 30일입니다

 

 

 

모바일 상품권 사용처로 

할리스, 설빙, 이디야, 스타벅스, BBQ 등

대중적이고 인기있는 브랜드들이 많이 있어요

 

서베이링크 '친구추천이벤트' (1,000원 바로 적립)

 

서베이링크 '친구추천 이벤트' 도 진행하고 있어요~

회원가입 시 추천코드 입력란에 추천코드 입력하시면

1,000포인트가 바로 적립됩니다!!

 

추천코드 : D0F402

(꼭 회원가입하실 때 잊지 말고 입력해셔서 추가 적립금 1,000원 받아가세요~!)

 

 

 

 

 

그 외에 이벤트들

 

친구추천 이벤트 이 외에도

네이버페이 모바일상품권, 갤럭시 3종 이벤트, gs 택배쿠폰을

지급하는 다양한 이벤트들이 있으니 한 번 참여해보시는거 추천드려요

 

제가 깔았던 설문조사앱 중에 단연 1등이라고 말할 수 있는

적립금 빨리 모을 수 있는 '서베이링크' 설문조사 앱!!

적극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