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명동역 맛집 내돈내산 솔직후기 (홍콩반점, 신세계떡볶이)

 

오늘은 명동에서 혼밥했던

괜찮은 음식점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명동가면 비싸고 먹을게 많이 없는데

가성비 좋은 가격에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홍콩반점 명동점 소개

 

 

번호 : 02-778-0410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00

위치 : 명동역 8번 출구 264m

 

 

명동에서 가성비 좋고 실속있는 직장인 점심 중국집이에요!

외국인들도 한국식 짜장, 짬뽕을 맛보러 많이 방문하더라구요

저는 점심에 잠깐 밥 먹으러 자주 가요~!

 

 

저는 1인이여서 창가가 잘 보이는 1인석에 앉아요

직장인 점심시간(11:30~12:00)이 되면

사람들이 많이 몰려오더라구요

 

매장 내부보통보다 큰 편이고

1인석 6~7자리 정도

2~4인석은 10~15자리 정도있어서

점심시간 제외하고 대기없이

편하게 밥 먹으러 갈 수 있어요

(회전율이 빨라서 점심시간에

몰려도 금방금방 빠지는 것 같더라구요)

 

홍콩반점 명동점 짬뽕

 

그리고 무엇보다 계산대에서 선계산 후 자리에 앉으면

음식이 정말 3분 안에 나오는 것 같아요!

음식이 정말 빨리 나와서 점심시간에 조금 기다려도

시간 안에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는 홍콩반점 메뉴 중 짬뽕을 제일 좋아해요

안에 오징어, 홍합 등 튼실한 해산물과

배추, 양배추, 부추, 당근 등 신선한 채소들과

불지 않은 오동통한 면이 들어가 있어서

너무너무 맛있어요 ㅠㅠㅠㅠㅠ

 

홍콩반점 명동점 짜장밥

 

 

그 다음으로는 짜장밥도 너무 맛있어요!

짜장밥을 시키면 밥 위에 지진 달걀과

옆에는 짜장 소스를 부어줘서 같이 비벼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갓 지진 달걀이 나와서 뜨끈뜨근한 계란에다가

짜장소스 비벼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완전 추천!!

 

그리고 목 마를 때 먹을 짬뽕 국물도 같이줘요~

짜장밥 하나 시켰는데 짬뽕 국물까지 먹어볼 수 있는게 좋았어요!

 

홍콩반점 명동점 고추짜장

 

저는 짜장면을 좋아하는 편은 아니여서

매콤한 고추짜장은 나을 것 같아서 시켜먹어 봤어요

확실히 짜장면의 느끼함을 잡아주는 느낌이었고

고춧가루와 고추가 많이 들어있어서

매콤한게 땡길 때 먹기 좋은 매콤깔끔한 짜장면이었어요!

 

명동에 있는 홍콩반점은 맛도 보장되어 있고

가격도 가성비 좋아서 간단하게 점심, 저녁 먹고 싶거나

중국음식 땡길 때 편하게 가기 좋은 것 같아요~

여러분들도 참고해서 방문해보세요~!

 

신세계 떡볶이 소개

 

 

위치 : 을지로입구역 5번 출구에서 284m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음식점은

꾸덕한 마늘떡볶이인데요

명동 떡볶이로 유명한 '신세계 떡볶이'에요

 

명동 신세계 떡볶이

 

저는 일단 2번 정도 먹었는데

다음에는 안 가고 싶어요 ㅠㅠ

일단 가격이 순대와 떡볶이 4천원씩 하는데

떡볶이 시키면 떡이 8~9개 나오더라구요 ㅠㅠㅠㅠ

오뎅도 안 들어있고 그냥 떡만 들어있어요

 

처음에 양보고 잘못 줬나 싶었어요

그래서 다른 네이버 리뷰보니까

저만 그런게 아니더라구요!

 

명동 신세계 떡볶이 튀김

 

양이 부족해서 튀김(3천원) 시켰는데

튀김도 속재료가 너무 부실하고 양도 너무 작았어요

위에 튀김이 전부에요

 

명동 신세계 떡볶이 오뎅

 

 

마지막 어묵까지 먹고 왔지만

다음엔 다시 안 갈 생각.....

너무 가성비 떨어지고

동네 분식집이 생각나는 맛이었어요...

 

물론 마늘떡볶이가 특이하고

맛도 달달하니 괜찮긴 했지만

4천원 주고 떡볶이 8개 먹기에는

너무 가성비가 떨어졌어요!

 

지금까지 내돈내산한 명동 맛집 리뷰를 솔직하게 해봤어요~

이상 여러분과 항상 좋은 것을 공유하고 싶은 

'햇살 좋은 날'이었습니다!

항상 도전하는 멋진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