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 리뷰들/유익한 뷰티 리뷰

[맥주효모추천] 더작 맥주효모환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머리숱에 고민이 있거나, 초기탈모 증세를 겪고 있거나, 탈모가 진행중에 있거나, 탈모를 예방하기 위한 분들을 위해 제가 효과를 본 「더작 맥주효모환」에 대해 알려드릴려고 해요! 제가 근래 2~3년동안 직접 먹고 느낀것을 토대로 말씀드립니다~~!!

'더작 맥주효모환'

맥주공장 노동자들의 머리숱이 유난히 풍성했던 것을 알아내 맥주 발효과정 중에서 얻을 수 있는 '사카로미세스 세레비시아(Saccharomyces cerevisiae)' 속 효모를 건조해 원료로 하여 만든 건강기능식품입니다.

'더작 맥주효모환 내용물'

내용물은 환모양으로, 동그란 알갱이로 되어있고 노란빛을 띠고, 시큼하고 구수하고 씁쓸한 맛이 나는 것이 특징입니다.제 지인분은 약간 비리다고도 했는데 저는 괜찮았어요. 맛보다는 효과가 더 중요하죠!!

 

 

1. 필수아미노산 함량

맥주효모가 적게 들어가거나, 맥주효모를 추출하고 남은 건더기로 만들거나, 열이나 기타 가공과정에서 영양분이 파괴된 제품들은 필수아미노산 함량이 측정되지 않습니다. 더작 맥주효모환은 한 병 기준 13,180.7mg의 다량의 필수 아미노산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맥주효모 제품을 고를 땐 필수아미노산 함량을 꼭 확인하세요!

 

 

2. 진공동결건조

원물에 70도 이상의 열을 가열하는 '열풍 건조 방식'으로 제조한 제품은 열에 민감한 영양성분은 파괴될 수 밖에 없지만,원물을 영하 40도씨이하의 낮은 온도에서 건조한 '동결 건조 방식'은 영양성분의 손실을 최소화 할 수 있다.

 

3. 100% 국내산 원료

더작의 '맥주 효모환'은 모든 원료가 100%국내산입니다.

 

4. 무부형제

기존 업체에서는 환을 만들 때, 찹쌀 같은 강한 화학첨가물을 넣지만 더작은 강한 부형제를 넣지 않고, 남은 공간만큼 영양성분을 채워넣은 맥주효모환을 만들었다.

 

5. 부원료

맥주효모와 함께 모발건강을 위한 블랙푸드를 넣었습니다. 검은콩, 다시마, 흑미, 검은깨, 자소엽, 어성초 등 모든 원료가 국내산입니다.

 

 

저는 먹고 실제로 효과를 봤습니다! 미용실을 갔는데 잔머리가 많아졌다고 들었어요. 실제로 제가 느끼기에도 잔머리가 많아지고, 두피가 점점 채워지는게 보였어요! 이론상 맥주효모의 구성 성분인 미네랄과 단백질 등이 실제로 두피와 모발 건강에 많은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구매처인 더작홈페이지 리뷰를 보시면, 효과가 좋다는 생생한 후기들을 많이 볼 수 있으니 궁금하면 참고하세요~!

 

 

'더작 맥주효모환과 스푼'

1일 섭취횟수는 2~3회이고, 1회 섭취량은 1스푼 (약2.5g)입니다. 저는 1일 2회 섭취하고, 공복보다는 밥을 먹은 후에 섭취하고 있어요!

 

맥주효모환을 섭취 시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 것은 섭취량에 맞게, 꾸준히 섭취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꾸준히 먹지않으면 효과가 없다고 하네요*)

 

 

여러분과 항상 좋은 것을 공유하고 싶은 '햇살 좋은 날'이었습니다.

감사한 하루하루 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