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 리뷰들/유익한 뷰티 리뷰

[내돈내산, 솔직후기] 메이크프렘(make p:rem) 세이프 미 릴리프 모이스처 크림 12 사용후기

 

오늘은 "메이크프렘 수분크림제품"을 가지고 왔어요.

 

환절기나 겨울철이 되면 부족한 수분을 보충을 위해 수분크림을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유튜버 '유트루'님을 통해 알아낸 제품인데요. 바로 메이크프렘 제품이었습니다. 일명 '안심크림'으로 유명한데요. 이 안심크림은 식물 유래 성분이 함유된 저자극 제품으로 민감성 피부에 사용 가능하며, 피부 건조로 인한 가려움 완화에 도움을 주는 촉촉한 수분 크림이라고 하네요. 안심크림말고도 메이크프렘 선크림도 좋다고 하네요. 참고하세요^_^

 

그렇다면 제품에 대해 더 자세하게 알아볼까요?

 

 

 

 

1. 전성분 12개, 최소성분으로 민감성 피부도 제격!

스쿠알란 등 자연 유래 성분이 93% 함유된 12가지 성분으로 예민한 피부에 데일리로 사용 가능합니다.

 

2. 파데 잘먹는 수분 크림

부드러운 발림성이 느껴지는 텍스처가 피부에 촉촉하게 흡수되어 파데가 밀리거나 뜨지 않습니다.

 

3. 임상으로 입증된 착한 수분 크림

48시간 보습 지속 테스트,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를 완료한 착한 수분 크림입니다.

 

4. 매일 매일 편안한 약산성 수분크림

피부와 유사한 pH 5.5 약산성 저자극 수분크림으로 편안하고 순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5. 인공향료 NO!

인공향료가 아닌 자연 유래 성분으로 처방하여 부담없이 편안하게 사용가능합니다.

 

 

 

 

저의 경우에는 지루성피부염을 가지고 있는 민감성 피부에 해당하는데요. 피부염을 가지고 계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아무거나 잘 바르지 못합니다. 항상 성분 따져보면서, 순한 제품이나 민감성 피부용 제품을 주로 사용하고, 많은 화학성분이나 인공향료가 들어간 제품들은 사용하지 않게 됩니다. 그런점에서 이 제품은 최소 12가지 성분이 들어가있고, 민감성 피부용, 24시간 보습 지속 테스트도 맞힌 약산성 크림이라는 점이 맘에 들었습니다. 혹시 저보다 더 좋은 피부를 가지고 계신 분이라면 저같은 민감성 피부타입에도 맞는 수분크림이니 안심하고 쓰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메이크프렘 공식스토어에서 구입했어요. 요즘에는 다른 스토어에서 최저가로 나온 제품들도 많지만, 가격이 싸면 의심이 들더라구요. 성분안에 무엇을 섞었을지도 모르니,, 저는 꼭 공식홈페이지나 공식스토어에서 삽니다. pH5.5 약산성 안심 수분 크림 50ml 듀오(2개)를 3,2000원에 구입했습니다. 공식스토어 상단에 1000원 쿠폰있으니, 할인 받으시는거 잊지 마세요! 배송비도 무료입니다.

 

 

 

메이크프렘 안심 수분 크림 후기

 

일단 배송왔을 때 포장재로 잘 감싸져서 와서 좋았구요,,같이 사은품 제품들도 와서 좋았습니다. 세수하고 발라봤을 때 얇고 촉촉하게 잘 펴지면서 발림성이 매우 좋았어요. 다음날 아침에 일어났을 때도 건조한 느낌없이 수분이 잘 채워져 있는 느낌이었어요. 다만, 냄새가 좋은 냄새는 아니었어요. 약간 플라스틱 냄새랄까...? 저는 냄새에 민감하지않아서 괜찮았지만 지인은 냄새가 별로라고 하네요. 이 점 참고하세요^_^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적당량 덜어 사용하셔야한다는 점도 참고하세요^_^

 

 

 

여러분과 항상 좋은 것을 공유하고 싶은 '햇살 좋은 날'이었습니다.

오늘도 자신을 사랑하는 하루되세요~!

 

잘보셨다면 좋아요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