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 리뷰들/유익한 뷰티 리뷰

REST IN NATURE 섬유향수 후기 (네츄럴 우드,딥 허브 후기)

 

 

오늘은 화려한 겉모습을 위한 인위적인 향이 아닌

과거의 자연에서 받은 휴식을 추억하며 느낄 수 있는 

자연의 향을 담은 섬유향수를 추천드릴께요.

 

"REST IN NATURE"

 

Naturalism

꾸밈없는, 그대로의 자연주의를 담아

지구의 내일을 지키는

가치있는 브랜드로 성장하겠습니다.

 

Fragrance

자연에서 즐겼던 그날의 추억을 재현하기 위해

퀄리티를 한층 더 높이는 브랜드가 되겠습니다.

 

My Own Space

바쁜 일상 속에서 나만의 공간,

집에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브랜드가 되겠습니다.

 

 

REST IN NATURE는 자연을 담아낸 브랜드라는 이미지를 확실히 심어주네요. 자연의 편안함과 휴식을 일상생활 속에 스며들게 하는 좋은 브랜드인 것 같아요. 자연주의 그대로를 담아 지구를 지키는 가치있는 브랜드이네요.

 

REST IN NATURE에는여러 종류의 자연향들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 두 개의 향을 소개시켜드리려구요 : )

 

Rest in nature 제품후기

 

 

저는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가서 6가지 제품 시향해보았는데요. 다른 냄새들도 좋았지만, 가장 마음에 들었던 냄새는 '내추럴 우드'와 '딥 허브'였습니다.

 

'내추럴 우드'는 우디향이 나면서 깊고 묵직한 향이 납니다. 울창한 숲 속에 온 것처럼 나무 냄새로 가득하고, 그 속에 내가 있는 듯한 느낌이 드는 냄새입니다. 냄새가 너무 좋아서 계속 맡게 되는 묘한 중독성이 있었고, 맡을수록 편안하고 힐링되는 자연의 냄새입니다.

 

'딥 허브'는 허브의 향이 진하게 나면서 꽃향기도 조금 났습니다. 약간 화하면서 시원한 향이어서 좋았고, 푸릇푸릇한 허브의 향이 단연 돋보였습니다. 허브의 향을 좋아하신다면 적극 추천드려요!

 

 

저는 '내추럴 우드'를 구매했어요. 우디향이 매우 매력적이더라구요. 몇 번을 맡았는지 모르겠네요. 한 번 맡아보고 다시 쇼핑하다가 다시 생각나서 결국 돌아왔아요 ㅎ자연에 있는 듯한 편안한 느낌을 주는 냄새여서 매우 만족하고 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병이 너무 고급지고 예쁘지 않나요? 내용물도 중요한데, 병도 예쁘니까 더 눈길이 가고 사고 싶었어요.

 

알아가기 좋은 팁

 

 

레스트 인 네티처의 섬유 스프레이를 사용할 때 알아두면 좋은 팁입니다.

 

#01

탈취 성분이 섬유 속 악취의 원인을 분해시켜 향기만 남아 냄새와 향이 섞이지 않습니다.

#02

레스트인네이처만의 특별하고 차별화된 오일함량으로 제조하여 약 3~4시간 향이 지속됩니다.

#03

섬유스프레이에 함유된 오일은 온도에 민감하여 응고가 될 수 있어 흔들어 사용하시면 됩니다.

#04

침구, 의류, 신발 등 항균 작용과 냄새 탈취가 필요한 곳에 어디서든 휴대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섬유향수 사용 방법

 

침구, 의류, 신발 등에 20cm 이상 충분히 거리를 두고 분사한 부위를 잘 말린 후 사용합니다. 탈취 효과와 동시에 은은한 향기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번에 레스트인 네이처에서 이벤트를 하네요. 택배비만 부담하면 딥 허브 섬유 스프레이 20ml를 준다고 하네요.

허브 향 좋아하시는 분들 택배비만 부담하셔서 한 번 써보세요. 후회없으실꺼에요!!

 

 

여러분과 항상 좋은 것을 공유하고 싶은 '햇살 좋은 날' 이었습니다. 오늘도 용기내어 멋지게 사세요~!

 

잘 보셨다면 좋아요 눌러주세요♥

언제든지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