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 리뷰들/유익한 일상템 리뷰

요즘 일상템 리뷰 (이솝 핸드크림, 플리츠 미니 크로스백, 바닐라코 워터드롭 베일틴트)

이웃님들 잘 지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최근에 제가 산 제품들
간단하게 리뷰해보려고 해요!

이솝 핸드크림 (레저렉션 : 아로마틱 핸드 밤)


처음 박스 뜯었을 때 이런 포장지에 감싸져있더라구요.
벌집모양처럼 구멍이 뚫려있어서 신기했는데,
충격을 흡수하는 완충효과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직접 핸드크림을 짜서 손등에 발라봤어요.
냄새는 레모나냄새..?가 나더라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좋아하지는 않는 향인데,
시트러스 계열의 향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잘 맞을 것 같아요.



베이지색과 블랙의 색 조화가 넘 잘어울리고
디자인이 정말 쓰고 싶게 잘 만들었네요~!

플리츠 엠버미니 크로스백

플리츠 엠버미니 크로스백이에요~
옆으로 맬 수 있도록 크로스 스트랩도 같이 들어있어요!

깔끔한 화이트 컬러에
중간중간 주름잡혀있는 모양이
너무 귀엽지 않나요?!


실물로 받아받을 때 정말 이쁘고
제가 일상생활에서 실제로 착용하고 다녔는데
데일리 가방으로 너무 괜찮더라구요!

안에 수납도 꽤 많이 들어가고,
양 옆에 조임 끈이 있어서
수납 후 예쁘게 가방 모양을 잡을 수 있어요.

워터드롭 베일틴트 본품+미니 기프트 세트

바닐라코 워터드롭 베일틴트에요~

워터 드롭 베일 틴트 본품과 미니 제품이
같이 구성되어있는데 세트 제품이에요~

왼쪽이 코랄 브리즈 CR01 제품이고,
발색 시 화사하고 예쁜 피치 코랄색이에요.
저는 이 색을 발랐을 때 얼굴이 더 화사해보이고,
혈색이 돌아보여서 자주 사용하고 있어요!

오른쪽은 러브 미 RD01 제품이고,
광고모델인 신세경이 PICK한 제품이라고 하네요!
21호, 23호, 웜톤, 쿨톤이든 상관없이
누구나 찰떡같이 소화할 수 있는 인생 레드 MLBB에요.
제가 사용해봤을 때 왼쪽 코랄 브리즈 CR01 상품보다
색이 더 어둡고 진한 색상이었어요.

결론적으로 화사한 코랄계열 색 잘 어울리시는 분들에게는
---- > 왼쪽 코랄 브리즈
립 컬러 고르는게 어려워서 무난하게 선택하고 싶으시면
----> 오른쪽 러브 미
제품 추천드려요!!!!!


여러분과 항상 좋은 것을 공유하고 싶은 '햇살 좋은 날'이었습니다.
오늘도 예뻐지세요~!

잘 보셨다면 좋아요 눌러주세요♥
언제든지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