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 리뷰들/유익한 일상템 리뷰

COS(코스) 퀄팅백, 퀄티드 미니백, 구름백, 가방 구매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H&M 상위 패션 브랜드 COS의 퀄팅백 소개시켜드릴께요

COS 퀄팅백을 퀄티드 미니백, 구름백이라고도 많이 부르는데요

세계적인 스타 블랙핑크 '제니'가 들어서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COS 가방이에요!

다들 구매하고 싶어서 오픈런까지 하면서 사가는 가방이죠~!

 

저는 COS 퀄팅백

스카이 블루(하늘색, 소라색), 블랙 색

두 가지 색상 구매후기 작성해볼께요~!

 

COS 퀄팅백 스카이 블루(하늘색, 소라색) 구매후기

 

깔끔심플 그 자체 COS 쇼핑백!

 

 

기다리고 기다리던

cos 퀄팅백 스카이 블루(하늘색, 소라색) 색상 !

드디어 구매했어요 ㅠㅠㅠㅠㅠㅠㅠ

실물 영접하고 정말 울 뻔 ㅠㅠㅠㅠ !!!!

 

 

COS에 새로 나온 스카이 블루(하늘색, 소라색)

색상인데 출시된거 보고 바로 사야겠다고 생각했어요!

하지만 매장에 바로 들어오지 않아서 좀 기다려서 사야했어요

 

 

 

진짜 실물 미쳤지 않았나요?!!

인스타그램에서 스카이 블루 색 출시됐다고 봤을 때

색도 너무 예쁘고 휘뚜루마뚜루로 잘 메고 다닐 것 같아서

무조건 사야겠다고 생각했어요 !

 

평소에 하늘색, 파란색 계열의 색상을 좋아하는데

연한 하늘색이어서 여기저기에 잘 멜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

그리고 무난한 색상의 옷에 포인트 주기 좋은 악세사리라는 생각도 들었구요

 

 

실제로 코스 퀄티드 미니백을 들어보면 가볍고

격자 사이사이에 솜이 들어가있어서 부드럽고 포근한 느낌이었어요

사람들이 왜 구름백이라고 부르는지 알겠더라구요 ㅋㅋㅋㅋ

 

코스 퀄팅백 스카이 블루(하늘색, 소라색) 실제 색상은

사진보다 조금 더 톤 다운된 색상이에요!

휴대폰 카메라에는 확실히 색상이 더 밝게 찍히는 것 같아요 

 

 

 

정말 휘뚜루마뚜루로 어디든 잘 메고 다닐 수 있을 것 같아요

흰색, 회색, 검정색 등의 무채색 계열이나 남색 등의 색상에

찰떡으로 멜 수 있는 COS 가방인 것 같아요!

 

 

요렇게 귀여운 네모 주름이 잡혀있는

부드럽고 촉감 좋은 코스 구름백이랍니다!

 

 

코스 퀄팅백 사이즈는 ONE SIZE고,

가격은 79,000원이에요

 

22년도 12월 정도부터 가격 인상됐구요

69,000원 - > 79,000원으로 1만원 인상됐어요!

 

COS 매장 방문 후기

 

 

 

강남신세계 백화점에서 구경하다가

주말에 오후 1~2시쯤에 방문해서 구매할 수 있었어요!

소라색상이 여러 개 들어와 있어서

한 개 득템할 수 있었어요 ㅎㅎㅎㅎ !!!!

 

코스 방문할 때마다 다른 색상과 수량의 퀄티드 미니백이 들어와있어서

예측할 수 없었는데 운이 좋게 하나 얻을 수 있었네요 : )

 

COS 매장에는 가방, 악세사리 이 외에도

깔끔심플한 고품질의 옷들이 가지런하게 정리되어 있더라구요!

피팅룸도 고급스럽고 예쁜 COS 직원분들이 같이 옷도 봐주셔서 좋았어요

 

COS 퀄팅백 검정색 구매후기

 

이번에는 검정 색상의 코스 퀄팅백 소개시켜드릴께요~!

정말 찐 데일리템! COS 검정 퀄팅백!

뭉게뭉게 구름을 닮아서

코스 구름백이라고도 부르는데요

 

 

이번 하늘색 퀄팅백 사기 전에 샀었는데

정말 데일리로 너무 잘 메고 다니고 있어요!

어떤 색 살지 고민되고 잘 못 고르겠다면,

cos 퀄팅백 검정색 추천드려요!

 

안에 품도 제법 커서 우산, 수첩, 쿠션, 립스틱, 핸드크림 등

물건도 여러 개 넣을 수 있고 다 넣고도

가방 모양이 무너지지 않고 예쁘게 잘 유지돼요~!

 

코스 퀄티드 미니백 검정색의 실제 색상은

정말 그냥 검정색이에요!

참고하시길 바랄께요~

 

 

 

최근에 제니가 이 코스 퀄티드 미니백 검정 색상을 들었다고 하던데

눈에 띌 때 미리 사두길 잘 한 것 같아요 ㅎㅎ

볼수록 매력적인 cos 퀄팅백!

 

여러분도 COS 매장 가셔서

고품질에 베이직한 옷들과 가방, 악세사리 구경하시고

코스의 매력에 빠져보세요~!

 

여러분과 항상 좋은 것을 공유하고 싶은
'햇살 좋은 날'이었습니다.
오늘도 기분 좋은 하루 되세요~!

잘 보셨다면 좋아요 눌러주세요♥
언제든지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