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 리뷰들/유익한 일상템 리뷰

[Dr.stand 독서대 추천] 노트북과 테블릿 거치대로도 사용가능한, 심플하면서 고급스러운 화이트 독서대!

 

 

오늘은 오랜만에 상품리뷰를 해볼까합니다!

요즘들어 산 것이 없어서 딱히 리뷰할게 없었는데,

최근에 처음으로 독서대를 사게 되었어요.

 

책 읽을 때 독서대가 있으면,

손도 덜 아프고, 자세도 더 좋아지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구입하게 되었어요.

 

인터넷에서 찾아봤는데,

2단으로 되어있는 독서대, 색깔 독서대,

투명 독서대, 각도조절 독서대, 고시용 독서대 등등

다양한 목적의 독서대들이 있었어요.

 

그 중에서 저는 휴대하기 편하고, 각도조절이 가능한 독서대가 필요했고,

각종 독서대를 비교해본 결과, 

 'Dr.stand'라는 브랜드를 선택했어요.

 

'Dr.stand' 독서대 제품리뷰

 

제가 'Dr.stand' 브랜드를 선택한 6가지 이유

 

1. 휴대하기 좋은 크기

 

2. 500g의 가벼운 무게

 

3. 각도조절이 6단계로 가능

 

4. 미끄럼 방지부착패드

 

5. 깔끔한 화이트 디자인

 

6. 노트북 열방출 디자인

 

아래에서 더 자세히 설명해드릴께요!

 

 

상자를 개봉하면 

독서대와 함께 사용설명서가 있습니다.

 

 

Dr.stand의 스토리, 사용방법, 제품 정보에 대해 나와있어요.

자세하고 친절하게 나와있으니 한 번 씩 읽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 )

 

 

조그마한 감사문구도 들어있네요 : )

작은 문구지만 디테일이 느껴지고, 감사한 마음이 드네요!

 

 

와우!!! 너무 깔끔하고 고급지지 않나요?!

저는 실물보고 놀랐어요.

깔끔하지만, 기능적으로도 너무 우수하더라구요.

하나씩 설명해드릴께요!

 

 

'Dr.stand' 독서대를 선택한 6가지 이유

 

1. 휴대가능한 알맞은 사이즈

A4용지의 사이즈로 가방에 쏘~옥 들어가는 크기에요.

너무 커서 부담스럽지도, 작아서 불편하지도 않은 

적당한 크기입니다.

 

2. 500g의 가벼운 무게

들었을 때 정말 가볍고, 그래서 휴대하기 더 좋아요.

어디든 가방에 넣어서 가지고 다닐 수 있어요.

 

 

3. 각도조절이 6단계로 가능한 독서대

기울기를 6단계로 조절할 수 있어서, 

나에게 알맞은 높이로 조절해서, 책을 볼 수 있습니다.

올바른 자세로 장시간 책을 볼 수 있어요.

 

 

4. 미끄럼 방지패드 부착

미끄럼 방지패드가 총 3곳에 부착되어있어요.

책을 두는 곳, 독서대 세우는 곳, 독서대 받치는 곳

이렇게 방지패드를 곳곳에 부착하면서

미끄러지고, 소리나는 것을 최소화했습니다.

 

5. 깔끔한 화이트 디자인

마지막으로 깔끔한 화이트 디자인!

아무리 기능이 좋아도,

디자인이 빠진다면 사고 싶은 욕구도 줄어들죠.

 

검정/화이트 두 컬러가 있었는데,

화이트 컬러 너무 깔끔하게 잘 빠졌더라구요.

저는 디자인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6. 노트북 열 방출 디자인

노트북을 사용하시는 분이라면,

모터가 돌아감으로써 생기는 열을 구멍을 통해 빼냄으로써,

노트북이 과열되지 않도록 해주는 열 방출 디자인입니다.

독서대를 노트북 용도로 사용하실 분이라면 좋은 기능이네요.

 

 

참고로, 책잡이 부분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Dr.stand 독서대 리뷰해봤는데요.

여러분들 독서대 구매하실 때,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참고로 저는 이 'Dr.stand' 브랜드 너무 마음에 드네요.

판매자 분이 '한 번 사면 오래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생각하고 만드신 거라고 하네요.

오래오래 유용하게 잘 쓰겠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