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 리뷰들/유익한 맛집 리뷰

신대방역 맛집 경식이네 알쌈쭈꾸미 추천합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대방역에 위치한 쭈꾸미 맛집

'경식이네알쌈쭈꾸미'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약간 매콤하면서 쫄깃한 쭈꾸미가 듬뿍 들어가 있어서

자꾸 찾게되는 신대방역 쭈꾸미 맛집이죠~

 

크리스마스여서 그런지 가게에 사람이 많더라구요~

차를 가져와서 주차장 있냐고 여쭤봤는데

가게 주변에 델 곳 하나 있다고

일단 와서 물어보라고 하시더라구요!

 

와서 물어보니까 한 블럭 가서 털보네왕족발에서 우회전하면

나오는 지정된 자리 번호에 데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지정된 번호는 이모님이 알려주셨어요!

 

 

신대방역 맛집 '경식이네 알쌈쭈꾸미'

영업시간은 11:00 ~ 22:20이구요

 

메뉴판 소개해드릴께요~!

 

메인메뉴로 알쌈쭈꾸미, 쭈꾸미볶음정식,

된장찌개정식, 신대방 쫄면이 있어요

추가메뉴로 롤삼겹살, 주먹알밥, 계란범벅이,

된장찌개, 날치알볶음밥 등 있으니까 

부족하시면 추가해서 드세요~

 

저는 쭈꾸미볶음정식으로 시켜서 먹었어요~!

 

 

처음에 큰 그릇에 밥 한 공기가 덜어져 나오고

거기에 여러 나물들과 볶은 쭈꾸미를 넣어서

비벼서 먹는거에요~!

 

가족들은 다 비벼먹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쭈꾸미를 따로 밥에 올려서 먹는게 맛있어서

그렇게 먹었어요!

 

 

 

밥에 넣을 부재료들로

열무김치, 계란범벅이에요

 

열무김치는 알맞게 잘 익었고

계란범벅은 간이 딱 맞아서

밥 반찬으로 딱 이더라구요!

그리고 부드러워서 더 맛있었어요 ㅎㅎ

 

 

여러 나물 종류들도 나와요~

고사리, 콩나물, 무생채, 버섯이 나와서

밥에 넣고 볶은 쭈꾸미랑 같이 비벼먹으면 돼요~!

나물들에 간들이 적당히 있어서

비볐을 때 싱겁지 않고 좋았어요!

 

 

드디어 경식이네 알쌈쭈꾸미

메인메뉴인 쭈꾸미볶음이 나왔어요~!

누가봐도 비주얼이 너무 먹음직스러워보이지 않나요?!

쭈꾸미 양도 많고 얇게 썬 양파도 곳곳에 들어있어요~

 

나오기 전에 밥이랑 반찬이랑 조금씩 먹고 있었는데

이제는 밥과 반찬에다가 쭈꾸미까지 얹어서 먹었어요~

불맛이 나면서 약간 매콤한 맛이

계속 젓가락질을 하게 하는 중독적이 맛이더라구요~!

쭈꾸미는 쫄깃쫄깃하면서 양도 푸짐하고

양파는 아삭아삭한 식감이 좋았어요~

 

중독성 강한 양념과 쫄깃한 쭈꾸미의 조화가 이루어져서

밥에다가 쓱쓱 비벼먹기 좋은 쭈꾸미볶음이었어요!

역~~~시 신대방역 쭈꾸미 맛집인 이유가 있더라구요!

 

 

 

밥과 같이 먹을 된장찌개도 나와서 안성맞춤이었어요~!

국물은 된장 맛이 진한 약간 짭짤한 맛이었고

두부, 양파, 호박, 파 등 재료들이 많이 들어가 있어서

떠먹을 건더기가 많은 편이었어요~

 

 

마지막으로 달달한 단호박 식혜~!

한 쪽에 떠먹을 수 있게 준비되어 있어요~

살얼음 동동 띄어진게 정말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단호박 식혜로 제대로 입가심하는 느낌...?!

저는 너무 맛있어서 개인적으로

3잔은 먹을 수 있겠더라구요 ㅋㅋㅋㅋ

 

 

여러분들도 신대방역 맛집

'경식이네 알쌈쭈꾸미'로 놀러오셔서

맛있게 불맛나는 매콤한 쭈꾸미볶음

한 번 맛보시고 가세요~!

 

여러분과 항상 좋은 것을 공유하고 싶은
'햇살 좋은 날'이었습니다.
오늘도 기분 좋은 하루 되세요~!

잘 보셨다면 좋아요 눌러주세요♥
언제든지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