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 리뷰들/유익한 맛집 리뷰

[신림역 맛집] 강강술래 신림점 갈비탕 강력추천 !!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몸보신하게 강강술래 갈비탕 먹으러

신림역과 가까운 강강술래 신림본동점에 왔어요~!

평일 오후 1시에 방문했는데도 잠깐 대기하고 들어갈 정도로

사람들도 많고 인기있는 신림역 맛집입니다!

 

 

강강술래 신림본동점 외관이에요!

건물이 3층까지 있을 정도로 매장이 정말 커요

직원분들 중에는 자리 안내해주는 직원분이 따로 있을 정도로

직원도 많고 관리하는 매장도 넓답니다!

 

 

매장에 들어가면 대기있을 때는 직원분이 대기표 주시면서

옆에 대기실에서 기다려달라고 안내해주세요!

신림역 맛집인 만큼 조금 기다려줘야겠죠?!

 

강강술래 신림본동점 대기실

 

 

 

그러면 번호표 받고 의자에 앉아서 기다리다가

스크린에 대기 번호 뜨면 들어가면 돼요~

저는 평일 오후 1시쯤에 들어갔는데

대기 5분정도 하고 들어간 것 같아요!

 

 

기다리면서 신규 선물세트 나와서 구경했어요!

강강술래에 갈비찜도 있는 줄 몰랐는데...

갈비탕에 이어 갈비찜은 얼마나 맛있을지!!

진짜 생각해도 침고여여 ㅠㅠㅠㅠㅠㅠ

나중에 기회되면 갈비찜&갈비탕 세트로 사가고 싶네요~

 

 

설레는 마음으로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에 이어

 

 

3층으로 올라가는 계단까지!

 

 

3층으로 올라가니까 자리 안내해주시는 직원분이

창가자리쪽으로 자리를 안내해주셨어요

기본 세팅으로 접시, 컵, 물티슈가 놓여져있어요!

 

근데 접시가 조금 덜 세척되어 있어서 바꿨는데

그것도 덜 되어있어서 여러번 바꾸느라 애먹었어요 ㅠㅠ

밥 먹기 전부터 위생적인 부분이 아쉽더라구요 ㅠㅠㅠㅠ

 

강강술래 설 선물세트

 

 

 

강강술래 신림본동점 설 선물세트로

한우, 갈비, 불고기, 양념구이, 갈비찜&갈비탕 세트,

한우사골곰탕, 한우도가니탕, 육포선물세트 등을 판매하니까

한 번 들르셨을 때 품질좋은 고기 구매하셔서

설에 부모님 혹은 소중한 지인에게 선물하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강강술래 영양갈비탕 2인분을 시켰어요~!

영양갈비탕 가격은 13,000원이고

전복 추가된 영양전복갈비탕 18,000원이었는데

뭐 먹을지 엄청 고민하다가... 영양갈비탕으로 시켰어요!

 

조금있다가 반찬이 몇 가지 나왔는데

상추무침은 짭짤하게 간이 되어있어서

그냥 먹기보다 밥이랑 같이 먹는게 좋았어요!

 

 

잡채는 면에 간도 잘 베어있고

야채도 아삭아삭 씹혀서 맛있었어요!

저번에 먹었던 잡채에 비해 당면이 약간 불은게

조금 아쉬웠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었어요~

 

 

시금치와 깍두기도 모두 식재료가 신선하고

간도 적당하게 맞아서 좋았어요

 

 

 

드디어~~~~~~~!!!!!

제가 기다리던 영양 갈비탕이 나왔어요!

커다란 갈비가 4조각이나 들어있고

송송 썰은 파도 위에 뿌려져있어요~

 

강강술래 갈비탕 국물은 간이 있는 편이고 따뜻해서

국물에다 밥 말아먹으면 몸이 녹으면서 보양되는 느낌이여서

몸 기력보충할 때 한 번씩 먹으러가기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가격도 13,000원으로 나쁘지 않은 가격이어서

생각날 때 한 번씩 먹고 오는 편이에요~

 

 

밥도 한 공기 같이 주고

 

 

갈비살 찍어먹을 양념장도 따로 줘요!

많이 먹어보지 않은 양념장 맛이었는데

간이있고 약간 새콤한 맛의 양념장이었던 것 같아요

갈비살 뜯어서 양념장에 찍어먹으면 맛있더라구요~!

 

 

마지막으로 백년초 음료까지!

백년초 음료 진짜 맛있어요 ㅋㅋㅋㅋ

 

저번에 왔을 때는 수정과였는데

백년초 음료의 새콤달콤한 맛이

후식으로 완전 입가심하는 느낌이어서

마지막으로 너무 상쾌하고 좋았답니다~!

 

 

 

밥 다 먹고 내려오면 이렇게 2층에서

강강술래 선물세트들을 판매하고 있으니까

친구, 지인분들께 선물하고 싶으신 분들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하시길 추천드릴께요~

 

여러분들도 신림역 맛집인

강강술래 신림본동점으로 오셔서

몸 보양할 수 있는 강강술래 갈비탕 드셔보시고 가세요~!

 

여러분과 항상 좋은 것을 공유하고 싶은
'햇살 좋은 날'이었습니다.
오늘도 기분 좋은 하루 되세요~!

잘 보셨다면 좋아요 눌러주세요♥
언제든지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