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 리뷰들/유익한 맛집 리뷰

[영등포역 맛집] 한우곱창이 맛있는 광명대창집 영등포점


오늘은 내돈내산으로 옛날 감성 분위기의
양대창과 곱창이 맛있는
'광명대창집 영등포점' 에 다녀왔어요!

금요일 저녁에 7시 반쯤에 방문했는데도
웨이팅이 6팀이나 있더라구요 !!
물론 시간대가 빨리 빠지는 시간대여서
금방 들어가긴 했는데
그래도 생각보다 사람이 많아서 놀랐어요 !

영등포역 맛집 광명대창집 영등포점에
방문하고 싶으시다면, 사람이 많은 걸 감안하셔서
웨이팅 걸어놓는거 추천드려요!

저희는 2명인데 단체석이 비어서
1시간 반 시간 제한 있는데 먼저 들어가실거냐고
직원분께서 물어보셔서 알겠다고 하고 들어갔어요~

영등포역 맛집 광명대창집 영등포점 기본세팅이에요
양파절임, 부추, 김이 기본 반찬이고
찍어먹을 소스로 초고추장, 소금, 와사비
그리고 고추가 들어간 개인 장까지 있어요!

수저, 젓가락은 종이 수저집에 넣어져있었는데
꺼내보니까 수저, 젓가락 마저 옛날 감성이었어요 ㅎㅎ
꽃무늬가 그려져 있는 옛날 수저, 젓가락이였어요 ㅋㅋ

광명대창집 영등포점 메뉴

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
광명대창집 영등포점 메뉴판이에요~

구이류 / 전골류 / 식사류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구이류로는 모듬구이는 2인분 이상부터 주문 가능하고
모듬구이 구성으로 대창, 막창,특양, 염통이에요
나머지 구이류는 1인분 이상부터 주문 가능하고
그 중에서 대창, 막창, 특양 1인분씩 주문하는걸 추천한다고 해요!
(단, 구이류 첫 주문 시에는 2인분 이상부터 주문 가능해요!)

전골류는 곱창전골 중 / 대짜리로 나뉘어져 있고
다 먹고 사리 추가나 볶음밥 추가를 할 수 있어요!

식사류로는 대창 덮밥 / 양볶음밥 / 해물짬뽕 /
물막국수 / 비빔막국수가 있어요
곱창만 시키기에는 양이 부족할 수 있으니까
식사류도 같이 시키는게 괜찮은 것 같아요!



저는 한우곱창이 맛있다고 들어서
한우곱창 2인분에 대창 1인분
양볶음밥까지 시켰어요~


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 광명대창집 영등포점은
양이 적다고 해서 인분보다 더 시켰어요
직원분께서 다 구워주시는데 굽는 방법이 신기했어요~
얼음을 불판에 묻히고 그 다음에 곱창을 구우시더라구요!

노릇노릇하게 잘 구워주셔서 한 점 한 점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양이 적어서 3인분 시켰는데도
금방 순삭하게 되더라구요 ㅠㅠ
영등포역 맛집 광명대창집 영등포점에 오시면
기본적으로 인분보다 더 많이 시키셔야 할 것 같아요!
그만큼 가격도 더 많이 나오시는거는 감안하셔야 돼요~!


한우곱창은 리뷰에서 추천한대로
곱도 가득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
씹을 때마다 고소한 곱이 나오고 지방도 같이 씹혀서
너무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ㅠㅠ

대창은 전에 다른 가게에서 먹었을 때
기름 쫙 나오는 맛없는 대창을 먹었어서
기대별로 안하고 먹었는데,
광명대창집 대창은 쫄깃하고 고소해서
느끼하지 않게 맛있게 먹었어요!!
대창에 대한 편견이 깨져서 신선한 충격이었답니다!


그리고 한우곱창, 대창 먹을 때는
밑반찬이랑 같이 드시면 맛이 훨씬 좋으니까
꼭 개인 장 찍어서 양파절임, 부추, 김이랑 같이 싸먹어보세요!!

한우곱창 2인분, 대창 1인분을 먹어도 배가 안차서
결국 양볶음밥을 시켰어요~~~!!!

양볶음밥은 식감이 바삭바삭해서 정말 맛있었어요!
철판 볶음밥이어서 아래가 눌린 바삭한 맛이 아주 매력적이더라구요
중간중간에 쫄깃쫄깃한 특양도 맛있었어요
다음에 와도 또 시켜먹고 싶은 식감 좋은 양볶음밥이었어요!!

마지막 마무리는 영등포 설빙 !!
제가 좋아하는 블루베리치즈설빙 시켰어요~
블루베리 시럽이 좀 많이 뿌려져 있긴 했지만
그럭저럭 맛있게 먹었답니당~~


맛있는 한우곱창과 대창 드셔보고 싶으신 분들은
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 '광명대창집 영등포점'
방문하시는거 추천드릴께요!
특히 양볶음밥이 맛있으니까 적극 추천드리구요!!
대신 양이 적어서 인분보다 많이 시켜야해서
가격이 좀 나온다는 건 고려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여러분과 항상 좋은 것을 공유하고 싶은
'햇살 좋은 날'이었습니다.
오늘도 기분 좋은 하루 되세요~!

잘 보셨다면 좋아요 눌러주세요♥
언제든지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