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 리뷰들/유익한 맛집 리뷰

[광화문 sfc몰 맛집] 오제제 광화문점 (+메뉴, 웨이팅, 특등심)

 

 

안녕하세요~

오늘은 돈까스 맛집으로 유명한

광화문 sfc몰 맛집 '오제제 광화문점' 에 다녀왔어요

광화문역, 종각역, 시청역, 을지로입구역에 가까이 있고

광화문 sfc몰 지하 3층에 위치해 있어요!

 

 

광화문 sfc몰 맛집 오제제 광화문점에 도착하면

매장 내부가 한 눈에 보이는데요

매장 내부도 큰 편이고 테이블도 많다는 걸 알 수 있어요

 

 

매장 옆에 조형물들도 분위기 있고 고급스러워서

분위기를 한 층 더 살려주더라구요~

 

오제제 광화문점 메뉴 / 웨이팅

 

 

오제제 광화문점 메뉴판

 

도착하자마자 대기 접수기계에서  등록하면 되는데요!

오제제 광화문점 메뉴판이 옆에 있어서 메뉴를 바로 골라서

접수할 때 인원 / 메뉴 / 번호 등을 작성해서 접수하면 돼요

 

저는 안심돈가츠+새우튀김

등심돈가츠+새우튀김

특 등심 돈가츠+새우튀김

하나씩 주문했어요!

 

새우튀김이 맛있다길래 돈가츠 + 새우튀김 세트로 시켰어요~!

 

 

접수가 완료되면 카카오톡으로 대기 번호 및 대기 현황을 알 수 있어요

 

 

제가 도착했을 때는 오픈시간인 11:00시였는데

광화문 sfc몰 맛집답게 앞에 대기 팀이 5팀이나 있었어요..!!!

역시... 맛집은 사람들이 줄서서 먹더라구요~~~~

저희는 3분도 안되서 금방 들어갔어요

 

오전 11:30부터 점차 차더니...

점심시간인 12:00시쯤에는 매장 내부가 꽉차고 웨이팅까지 생겼어요!

 

 

사장님이 센스있게 대기 손님들 추울까봐

따뜻한 난로도 놔주셨어요~

요즘 너무 춥지 않나요? ㅠㅠㅠㅠ

매일 기온이 영하로 떨어져서

안에 히트텍 꼭 입어야 해요 ㅠㅠ !!

 

오제제 광화문점 매장 내부

 

 

오제제 광화문점 매장 내부

 

광화문 sfc몰 맛집 오제제 광화문점 내부는

정말 넓직하고 깔끔해요!

2~4인 테이블과 혼밥하는 사람들을 위한

바 테이블까지 마련되어 있어요

 

 

한 쪽에는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살리는

도자기들이 나열되어 있어요~

 

 

기본 세팅으로는 식기구와 물

그리고 샐러드에 뿌려먹는 유자드레싱이 있어요~

 

오제제 돈가츠 / 자루우동 먹는 법

 

테이블 위에는 돈까스와 자루우동 맛있게 먹는 법이

자세하게 나와있으니까 참고해서 먹어보세요~!

 


 

돈까스 맛있게 먹는 법

 

1. 적당량의 소금을 그릇 빈 곳에 뿌려주세요

 

2. 처음에는 소금에 찍고 와사비 올려서 드시고

그 다음에는 돈까스 소스에 찍어드세요

(기호에 맞는 방법으로 드시면 됩니다)

새우튀김은 화이트트러플 소스에 찍어드시면 됩니다

 

3. 유자드레싱은 잘 흔들어서 샐러드에 뿌려드시고

옆에 있는 레몬은 돈까스말고 샐러드에 뿌려드시면 됩니다

 

자루우동 맛있게 먹는 법

 

1. 숙성시킨 쯔유에 준비된 파, 무, 와사비를 조금씩 넣어 

손님의 입맛에 맞게 간을 맞춘다

 

2. 제주 말차 가루로 만든 우동면 2~3가닥을 준비된 쯔유에 찍어먹는다

(자루우동은 쯔유그릇을 들은 체로 먹어야 맛있습니다)

 

 

기본 세팅으로 피클, 무 절임이 나오고

돈까스 소스, 화이트 트러플 소스, 소금까지 나와요~

 

 

돈까스가 나오길 기다리면서 무절임 몇 개 집어먹었어요 ㅎㅎ

 

 

좀 있다가 밥이랑 국이 먼저 나오더라구요~

 

오제제 등심 돈가츠

 

드디어 기다리던 등심 돈가츠가 나왔어요~

동그란 그릇에 담겨져 나오는데 돈까스가 두툼하게 썰어져서

입 안에 가득 부드럽게 씹히는 식감이 좋았어요

담백한 고기살 부분과 함께 약간 기름진 부분도 있어서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샐러드에도 레몬이랑 유자드레싱 뿌려먹으니까

새콤달콤해서 좀 느끼할 때 먹어주면 좋더라구요!

 

 

오제제 특 등심 돈가츠

 

다음은 특 등심 돈가츠!

제가 제일 맛있다고 생각했던 돈까스인데요!

가브리살과 등심이 같이 있는 프리미엄 돈까스여서

기름진 부분은 정말 고소하면서

고기살은 부드럽고 담백해서

계속 찾게 되는 매력적인 맛이었어요!!

 

오제제 안심 돈가츠
오제제 안심 돈가츠 확대샷

 

마지막은 안심 돈가츠

불그스름한게 가장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이었어요!

한 입 베어 물었는데 너무 부드러워서

식감이 많이 안 느껴지더라구요

시간 좀 지나고 나서 고기의 단단한 식감이 느껴졌어요

동글동글해서 한 입에 먹기 편했어요!

 

새우튀김겉에 타래같은 튀김옷이 입혀져 있어서

씹을 때 식감이 바삭바삭했어요!

다만 부스러기가 너무 많이 떨어져서 먹는데 조금 불편했어요

화이트 트러플 소스 찍어먹으니까 훨씬 맛있으니까 강추!!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일반 새우튀김 옷이 더 제 취향이어서 좀 아쉬웠어요

 

오제제 돈가츠 전체샷

 

이렇게 오제제 광화문점 돈까스 하나씩 다 시켜봤는데

돈까스마다 특징이 조금씩 달라서 위에 설명한 내용보고

기호에 맞게 골라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정갈하고 맛있는 한 끼 식사로 좋은

광화문 sfc몰 맛집 오제제 광화문점으로

연인, 지인들과 함께 놀러오세요~!

 

여러분과 항상 좋은 것을 공유하고 싶은
'햇살 좋은 날'이었습니다.
오늘도 기분 좋은 하루 되세요~!

잘 보셨다면 좋아요 눌러주세요♥
언제든지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