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 리뷰들/유익한 맛집 리뷰

오토김밥 영등포점 닭강정 / 메가커피 간식꾸러미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핫하다는 오토김밥 영등포점에 다녀왔어요~

깔끔하면서 따뜻한 느낌이 들면서

내부가 잘 보여서 넓어보이고 좋았어요!

 

 

김밥과 닭강정이 유명하다고 언니가 추천해준 음식점인데

한 번 사먹어보고 싶어져서 방문해봤어요~

 

 

들어가는 문은 구멍이 뚫려있는 신기한 디자인의 문이었어요

 

 

매장 내부에는 곳곳에 여러 미술 그림들이 걸려져 있어요

알록달록한 그림들이 많아서 새롭고 밝은 느낌의 김밥집이었어요!

 

 

내부는 은은한 조명과 악세사리들로

자연스럽게  꾸며져 있고

 

 

한 쪽에는 앉아서 기다릴 수 있게

방석들이 놓아져 있어요~

 

매장 내부에는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있긴 하지만

1팀 들어갈 수 있을 정도로 공간이 협소해서

테이크아웃 해 가시는거 추천드릴께요!

 

 

키오스크에서 닭강정 L사이즈 주문시키고 앉아서 기다리는데

저녁시간 때라 그런지 가게 좀 바쁘더라구요

배달주문이 많아서 배달기사분들이 여러 명 다녀가셨어요~

 

오토김밥 영등포점 메뉴판

 

 

 

오토김밥 영등포점 메뉴는

김밥 / 닭강정 / 콤비세트로 나뉘어져 있어요

 

 

김밥으로는 고추냉이김밥(추천메뉴) / 스팸김밥 / 오토김밥

그리고 모듬김밥 3종이 모여있는 세트까지 있고

 

닭강정S(추천메뉴) / L 사이즈로 나뉘어져 있고

 

콤비세트로 고추냉이콤비 (고추냉이김밥+닭강정)

스팸콤비 (스팸김밥 + 닭강정)

오토콤비 (오토김밥 + 닭강정)(추천메뉴) 로 구성되어 있어서

김밥과 닭강정을 같이 즐길 수 있는 콤비세트까지 있어요~

 

 

오토김밥 영등포점은

김밥에 들어가는 오이를 싫어하시는 분들을 위해

오이 대신 당근으로 식재료 변경을 할 수 있어요~

(오이를 싫어하시거나 변경을 원하시는 분은

사장님께 미리 말씀해주세요~!)

 

 

 

포장해온 오토김밥 영등포점 닭강정(L)이에요~

매운 고추 넣어드릴까요 라고 물어봐서 넣어달라고 했어요

 

 

양도 은근 많고

비주얼이 순살 치킨 비주얼이더라구요 ㅎㅎ

맛은 짭쪼름하면서도 달달하고 바삭했어요

매운 고추랑 싸먹으면 매콤한 맛이 별미더라구요!

손이 계속 가는 중독적인 맛이었어요 ㅎㅎㅎ

 

 

튀김옷도 바삭하게 잘 입혀져있고

겉에 입혀진 소스맛도 좋아서 

달콤짭짤하고 매콤한 닭가정 먹고 싶을 때

다시 찾고 싶은 맛집이었어요!

 

닭강정 소스맛이 교촌치킨 허니콤보 소스맛이랑

비슷하니까 참고하세요~

 

메가커피 간식꾸러미 후기

 

 

 

다음으로는 후식으로

메가커피 간식꾸러미가 궁금해서 한 번 먹어봤는데

가격은 3,500원이고

앙버터 호두과자, 초코 조개빵, 미니 팥 붕어빵이

각각 2개씩 들어가있어요~

 

 

초코 조개빵은 안에 초콜릿 시럽이 들어가 있어서

안은 정말 달콤하면서 겉은 바삭해서

초코맛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강추에요!

 

 

미니 팥 붕어빵은 작아서 귀욤귀욤한데

안은 팥에 바깥은 바삭해서 

정말 작은 붕어빵 먹는 느낌이었고

 

마지막 앙버터 호두과자는

버터의 부드러운 맛과 팥이 어우러져서

고소하고 달달한 제일 제 취향의 간식이었어요!

 

 

여러분들도 메가커피 갔을 때

커피와 함께 먹을 간단한 디저트 시키고 싶을 때

혹은 간단한 겨울 간식이 먹고 싶을 때

메가커피 간식꾸러미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