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 리뷰들/유익한 맛집 리뷰

[서울대입구역 맛집] 심통난초밥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햇살 좋은 날이에요!

오늘은 서울대입구역 8번 출구로 나오면

바로 앞에 있는 '심통난 초밥' 에 방문했어요

8번 출구로 나오자마자 바로 보였어요~~

 

 

생각보다 가게가 넓직해서 놀랐어요

애완견과 동반식사가 가능하고 주차도 가능한 가게에요

왼쪽 편에 적힌 '고객님은 지금 맛집 앞을 지나가고 있습니다'

라는 문구가 재미있네요 ㅎㅎㅎㅎ

 

심통난 초밥 매장 내부

 

서울대입구역 맛집 심통난 초밥 매장 내부에는

재밌이고 재치있는 네온 사인들이 걸려져 있어요~

 

 

매장 내부는 넓직한 편이고 앉을 수 있는 테이블도 많아서

점심 때 오셔도 충분히 먹고 가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는 점심(12:00) 쯤에 방문했는데 2~3팀 밖에 없더라구요!

 

근데 초밥 나오는데 시간이 좀 걸려서(15분 정도...)

미리 주문시켜놓고 그 시간에 맞춰서 바로 먹을 수 있도록

사장님께 말해 놓는게 좋은 것 같아요!

(저도 그렇게 이야기 했는데... 사장님이랑 의사소통이 안된건지..

뭔지.. 15분이나 늦게 주셨네요 ㅜㅜ ㅋㅋ)

 

 

한 쪽에는 혼밥하시는 분들을 위해 바 테이블이 있어요!

충전이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계산하는 곳에 충전기도 구비되어 있어요

 

 

 

심통난 초밥 먹는 법에 대해 적혀져있어요~

 

1. 심통난 초밥과 와사비를 유심히 바라본다

2. 생 와사비를 원하는 만큼 덜어 초밥 위에 올려 놓는다

3. 젓가락으로 조심스럽게 집어서 간장에 찍어먹는다

 

 

심통이라는 단어는

진심이 통하다라는 뜻을 가진 명사라고 해요

진심을 담아 최고의 초밥을 제공하는 심통난 초밥을 뜻한다고 해요

 

 

테이블 위에 간장이 있는데

확 기울이면 쏟아질 수 있으니까

천천히 기울이셔야 합니다~

 

심통난 초밥 메뉴판

 

 

 

모듬초밥으로는 심초밥 / 통초밥 / 난초밥 / VIP초밥

그리고 한가지 종류로만 구성되어 있는 초밥으로

광어 / 연어 / 참치 / 특왕새우 / 도로초밥이 있고

초밥과 함께 샐러드, 미니우동, 튀김이 함께 나옵니다~

(포장은 제외)

 

저는 심초밥 2개를 시켰어요~!

 

 

그 외에 사시미와 초밥이 같이 나오는 심통정식 (2인 이상)

사시미 / 사이드 메뉴 / 식사류 / 단품초밥이 있어요~

나중에 오면 심통정식도 시켜먹어보고 싶네요!

 

 

주류/음료도 있으니

같이 곁들여먹으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서울대입구역 맛집 심통난 초밥은

영수증 리뷰하면 크림왕새우가 제공돼요~!

위에 설명된 순서 그대로 따라하시면 되고

다한 후에 직원분께 보여드리면 됩니다 : )

 

 

기다리는데 시간이 좀 걸렸지만...

기다린 보람이 있었던 서울대입구역 맛집 심통난 초밥

회 식감이 진짜 쫀뜩하고 감칠맛이 나면서 너무 맛있었어요!

정말 뒤쳐지는 초밥 하나없이 다 맛있었어요 진심으로...!

 

 

 

서울대입구역 맛집 심통난 초밥집은

초밥의 각각의 식감을 잘 살리더라구요~!

생선회은 쫀득쫀득하고 초새우와 생새우는 오독오독 씹히고

계란은 부드럽게 씹혔어요~

 

 

그리고 밥알이 작아서 위에 올려진 생선회나 다른 재료의 맛이

더 극대화되서 맛있었어요!

 

 

심초밥을 시키면 칼칼한 미니우동이 같이 나와요~

약간 매콤해서 계속 손이 가는 맛이었어요!

초밥과 같이 먹으면 조화가 좋아요!

 

 

생강이랑 락교도 같이 나오는데

저는 생강 좋아해서 간장에다 푹 찍어서

초밥 위에 쓱쓱 발라서 같이 먹어요~

이렇게 먹으면 초밥이 훨씬 맛있더라구요 ㅎㅎ

 

 

초밥 먹으면서 같이 먹으면 좋은

아삭한 샐러드도 나오구요!

 

 

마지막으로 멘보샤까지 나와요!

멘보샤가 촉촉하고 바삭하면서

안이 다진 새우살로 채워져있어서

부드럽고 정말 맛있었어요!!

 

 

 

서울대입구역 놀러오셨을 때

연인과 데이트하거나

지인들과 한 끼 먹고 싶을 때 방문하기 좋은

서울대입구역 초밥 맛집인 것 같아요!

 

 

여러분도 서울대입구역 놀러왔을 때

8번 출구 나오면 바로 보이는

심통난 초밥으로 놀러오세요~!

 

여러분과 항상 좋은 것을 공유하고 싶은
'햇살 좋은 날'이었습니다.
오늘도 기분 좋은 하루 되세요~!

잘 보셨다면 좋아요 눌러주세요♥
언제든지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