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 나의 일상/나의 취미 활동

[신림연습실추천] 로제이 연습실 (ROJ 연습실) 3호점 J홀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저번 「로제이 연습실 3호점」 리뷰에 이어 「로제이 연습실 3호점 J홀」에 대한 리뷰를 가지고 왔어요~~~!

 

'로제이 연습실 3호점 입구'

오늘도 어김없이 연습실에 도착했네요~! 연습실 위치는 신림역 3번출구에서 쭉 걸어오시면 되고, 도보로 4분밖에 걸리지 않아요!

'로제이연습실 J홀 입구'

두둥.........!! 오늘은 J홀.......!!

(블링블링할 것 같은 이 느낌적인 느낌은?)

내부는 어떨까요??

내부는 8평정도로 1~3명이 쓰기에 적당하고, 무선충전기, 개인탁자, 의자3개 등 시설을 잘 갖추고 있습니다. 물론 오디오도 있어서 원하는 음악을 자유롭게 틀 수 있어요! J홀만의 최대 장점은 조명이에요! 로제이 연습실 3호점에서 이 홀만 유일하게 조명이 달라요. 파란색, 빨간색, 노란색 조명이 같이 있어서, 신나는 음악컨셉이라던가, 이색적인 연습을 하고 싶을 때, J홀은 쓰는 것 강력 추천해드립니다!!

 

 

 

 

 

 

저는 평소에 연습하고 싶을 때, 시간당 4000원인 저렴한 가격으로, 넓직한 공간을 개인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시설도 깔끔하니 좋구요! 로제이 연습실에 관한 더 자세한 사항을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링크를 통해서 확인하세요요. 시간&요일별 가격, 평수에 대해 자세히 적어놨습니다.

https://asah085.tistory.com/5

 

신림 「로제이 연습실 (ROJ 연습실) 3호점 - I홀」

안녕하세요~~~~~~!! 저번 「로제이 연습실 3호점」 리뷰에 이어 「로제이 연습실 3호점 I홀」에 대한 리뷰를 가지고 왔어요~~~! 로제이 연습실 입구는 위 사진 처럼 생겼고, 계단을 내려가면 지하 1

asah085.tistory.com

 

 

다음에 다른 홀도 소개시켜드릴 기회가 있으면 또 가지고 찾아올께요 ~

이상 여러분과 항상 좋은 것을 공유하고 싶은 '햇살 좋은 날' 이었습니다~

긍정적인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