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 리뷰들/유익한 IT 리뷰

QCY-T11 블루투스 이어폰 후기 / 블루투스 무선이어폰 핸드폰에 연결하는 방법

 

 

QCY-T11 블루투스 이어폰 후기

 

QCY-T11 블루투스 이어폰을 사게 되었는데요. 

색상은 블랙/화이트가 있습니다

그중에 저는 블랙을 선택했습니다.

블랙이 무난하고 떼도 안타고 좋더라구요.

 

QCY-T11 제품소개 - 모델명, 충전시간, 배터리용량

 

모델명 - T11

블루투스 버전 - 5.0

통신거리 10M(장애물 없는 환경에서) 

충전시간 2시간

통화시간 3시간

음악시간 3.5시간

대기시간 80시간

배터리 용량 3.7V입니다.

 

 

제품 옆면이네요.

QCY라고 적혀있네요.

박스겉표지 디자인 예쁘네요. 

 

 

QCY-T11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입니다.

제품이 블링하게 광택이 납니다.

에어팟Pro랑 비슷한 모양이네요.

블루투스윗면에 QCY라고 적혀있네요.

 

 

이어폰을 열면 이런 모습이에요.

에어팟이랑은 반대로 귀부분이 안쪽으로 모아져서

충전케이스에 꼽는게 신기했어요.

닫을 때 자석때문에 탁하고 닫혀서

깔끔하게 마무리되는 느낌이에요.

검정색이어서 무난하게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QCY-T11 무선이어폰 사용후기 & 추천대상 (적극추천)

 

 

 

가장 중요한 음질은 어떨까요?

저는 ★★★★ 별 4개주고 싶어요.

음질과 성능에 대해 만족하고 있는데요.

 

제가 기존에 쓰던 에어팟은

음질이 좋기 유명한데요.

에어팟의 70~80%정도의 

음질을 가지고 있었어요.

 

유튜브에 연결해봤을 때 

깔끔한 음질과 적절한 사운드로

영상을 시청할 수 있었습니다.


이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은 가성비입니다.

에어팟은 20만원정도하는데 반해,

QCY는 2만원후반~3만원입니다.

 

제가 사용해본 결과,

가격대비 성능이 너무 뛰어납니다.

미세한 음질과 음량을 잡아주는것 이외에는,

에어팟과 별다른 차이를 느끼지 못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에어팟, 버즈 등의 

고가의 무선이어폰이 부담스러우신 분들에게

혹은 적당한 가격에 적당한 음질의

무선이어폰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강력 추천드립니다.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핸드폰에 연결하는 법(에어팟, 버즈, QCY 등)

 

 

1. 핸드폰에 블루투스를 켜줍니다.

 

 

2. 설정으로 들어가서, Bluetooth로 들어갑니다.

(만약, Bluetooth 옆에 설정이 끔으로 되어있으면 켬으로 바꿔주세요.)

 

 

3. 블루투스 이어폰 뚜껑을 열고, 몸통 뒤에 있는 동그란 버튼을 5초간 꾹 눌러주세요.

 

 

그러면 기타 기기에 'QCY-T11'라고 기기명이 뜨고, 터치해서 연결시켜줍니다.

 

4. 블루투스 이어폰 연결완료

 

 

그러면 이렇게 나의 기기에 QCY-T11이 연결됨이라는 표시가 뜨고, 핸드폰과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이 연결됩니다. 다른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에어팟, 버즈) 연결방법도 동일하니 이 방법 참고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연결되면 핸드폰에서 나오는 소리들을 무선이어폰을 통해 들으실 수 있습니다. 평소에 휴대폰을 통해 유튜브, 통화, 음악 등을 듣는데, 선없이 10M 반경이내에서 자유롭게 활동하며 소리를 들을 수 있다는 점이 매우 유익할 것 같습니다. 출퇴근길에 걸리적거리는 긴 선 대신 무선으로 음악, 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는 점도 좋구요.

 

이상 'QCY-T11 블루투스 이어폰 후기/블루투스 무선이어폰 핸드폰에 연결하는 방법'에 대한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유익한 정보였길 바랍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