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 리뷰들/유익한 맛집 리뷰

[파주 헤이리 마을] 식물감각, 아다마스 253 솔직후기

안뇽하세요옹~~~~!! 오늘은 파주에 위치한 헤이리 마을에 다녀왔습니다. 월요일날 가서 비교적 사람이 없었구요. 찾아오는 사람들은 커플에서부터 가족단위까지 다양했습니다!

 

 

파주 헤이리 마을 맛집 「식물감각」 후기

 

일단 제가 주문한 메뉴는 2가지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비프 스테이크 SET (빵 - 오늘의스프 - 그린샐러드 - 안심(180g) or 등심(230g) -커피), 새우바질소스 파스타

 

'비프 스테이크 SET 中 스프와 빵, 에이드'

크림스프가 매우 맛있었어요. 우유 본연의 깊은 맛이 나서 고소했고, 식전 빵도 따뜻하게 구워져서 나와서 스프나 발사믹소스에 찍어 먹으니 맛있었어요! 커피 대신 자몽 에이드로 시켰고 시원하니 맛있었습니다. (*사진에는 없지만 샐러드도 나왔습니다*)

 

'비프 스테이크(등심)'

안심(180g)과 등심(230g) 중 등심을 시켜먹었어요! 고기 굽기 정도는 미디엄으로 했는데 적당한 핏기가 돌면서 부드러운 고기살을 맛볼 수 있었어요. 바깥부분을 바짝익혀서 약간 탄 맛이 났지만, 고기는 맛있었고, 곁들여진 각종 채소나 소스도 맛있었어요.

 

'새우바질소스 파스타'

새우바질소스 파스타 추천해드릴께요! 면의 쫄깃한 식감과 새우의 오동통한 식감이 살아있었고, 바질과 오일이 섞이면서, 고소한 오일의 맛과 독특한 바질의 향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면에 간도 잘 베어있으면서 전체적인 식자재가 어우러져 맛있었습니다.

 

 

파주 헤이리 마을 카페「아다마스 253」 후기

 

'「아다마스 253」 2층 내부사진'

아마다스 253 카페는 1,2층으로 나뉘어져 있는데 저는 2층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2층은 넓게 뚫려있는 공간에 테이블이 많은 구조입니다. 1층도 2층과 비슷하게 테이블이 많지만, 벽으로 분리되어 담소를 나눌 곳들이 더 많았습니다.

'「아다마스 253」 2층 테라스'

2층에 넓직한 테라스들이 많이 있습니다. 날씨가 좋은 날에 테라스에서 차나 커피 한 잔 하면 너무 좋겠네요!

'「아다마스 253」 시나몬 모카'

저번에 왔을 때도 먹고, 이번에 와서 또 먹을만큼 너무 맛있어서 강추하는 시나몬 모카입니다!! 시나몬(계피) 맛과 향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너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라떼입니다!! 라떼 아트로 예쁜 하트도 그려주셔서 먹는 재미와 보는 재미가 동시에 있네요~ (먹다보면 시나몬 가루가 바닥에 가라앉아 있어서 중간쯤 먹었을 때 흔들어 섞어 주시면서 먹는 걸 권장해드려요.)

 

 

이상 여러분과 항상 좋은 것을 공유하고 싶은 '햇살 좋은 날'이었습니다.

오늘도 열정적인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