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 리뷰들/유익한 맛집 리뷰

[신림역 맛집] 신림동 막불감동 내돈내산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림역 6번 출구에서
126m 떨어진 신림동 막불감동에 다녀왔어요~
동치미맛국수, 비빔막국수, 메밀칼국수, 냉메밀
짬뽕칼국수, 메밀새우교자, 메밀지짐만두 등
다양한 맛있는 메뉴들을 판매하고 있어요~!
 

막불감동 주전자 / 육수

 

점심시간인 12:00에 맞춰서 갔는데
웨이팅 30분이나 기다려야했어요 ㅠㅠ
11팀 정도 대기팀이 있었어요
 
드디어 신림동 막불감동 입장했는데
사골맛 나면서도 감칠맛 나는 육수를
주전자에 담아서 주시더라구요~
이 육수가 중독성있는 맛이여서
계속 손이 가더라구요 ㅎㅎ
 

막불감동 열무김치

 

밑반찬으로 열무김치 주는데
음식 나오면 같이 곁들여먹기 딱 좋고
같이 나오는 밥이랑 같이 먹어도 맛있어요!
 
열무가 잘 익어서 약간 톡 쏘는 맛이면서
간이 쎄지 않으면서 아삭아삭 잘 씹혀서
겉절이로 먹기 딱인 열무김치였어요~~~
 

막불감동 메뉴판

 

 

막불감동 메뉴판

 
신림동 막불감동 메뉴판이에요~
대표메뉴 동치미막국수 먹으러왔는데
아쉽게도 재료소진이여서 못 먹었어요 ㅠㅠ
그래서 비빔막국수, 냉메밀, 짬뽕칼국수, 메밀새우교자
이렇게 4가지 메뉴 주문했어요~
 

막불감동 QR주문

 
매장이 바빠서 테이블 QR로 주문했어요~
 매장이 정말 바쁘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그릇들이 잘 안 씻겼더라구요 ㅠㅠ
다시 갔다달라고 했는데도
또 뭐가 묻어있는 그릇이더라구요....
그릇 바깥쪽도 잘 안 닦여서 빨간 국물 자국이 묻어있고 해서...
위생은 너무 별로였어요,,,,,,,,
 

막불감동 가격인상 / 안내문

 

식재료 및 인건비 상승으로 가격이 인상되었어요
 
- 막불세트(9.9) 막국수+직화불고기
- 단품(9.0) 막국수
 
단품이랑 세트는 가격 및 구성에 차이가 있으니까 
혹시 단품으로 드시고 싶으시면 꼭 단품이라고 말해주세요~!
 

막불감동 2~3월 봄 시즌 한정 (봉평메밀싹)

 

2~3월 봄 시즌 한정으로 막국수 위에
아삭한 봉평메밀싹이 올라간다고 해요~
여러분들도 재료 소진되기 전에 일찍 가셔서 
봉평메밀싹 올라간 막국수 먹어보세요!!
 

막불감동 메뉴 소개 (메밀새우교자, 짬뽕칼국수, 비빔막국수, 냉메밀)

 

 

막불감동 메밀새우교자

 

메밀새우교자부터 나왔어요~
메밀새우교자는 금방 나오더라구요!
안에 새우 한 마리가 들어가있고
돼지고기 소가 들어가있어서 
오독오독 씹히면서 고소하고
감칠맛나면서 부드러웠어요!
 

막불감동 밥

 

짬뽕칼국수에 같이 나오는 밥인데
메뉴가 너무 늦게 나와버리는 바람에...
먼저 나온 고기, 열무김치와 함께 다 먹어버렸어요,,,,
고기도 사실 막국수랑 냉메밀 나오면 같이 먹어야되는데..
너무 늦게 나오는 바람에 다 먹어버렸네요 ㅠㅠ
 

막불감동 짬뽕칼국수

 

드디어 나온 짬뽕칼국수!
칼칼하면서도 국물이 진해서 계속 떠먹게 되는
중독성이 있는 짬뽕 국물 맛이었어요
 
안에 전복, 오징어, 꽃게, 새우 등
다양한 해산물이 들어가있어서 건져서 먹을게 있었어요~
안에 들어가있는 면도 메밀칼국수면이라 특색있으면서
두꺼운 면이서 씹는 식감도 좋았어요
 

 

막불감동 비빔막국수

 

저는 시킨 메뉴 중에서
비빔막국수가 제일 맛있더라구요!
딱 먹었을 때 적당히 고소하면서 달콤해서
쭉쭉 들어가는 맛있는 맛이었어요~
양념의 조화가 잘 이뤄져서
맛의 조화가 가장 좋은 맛이었어요!!
 

막불감동 냉메밀

 

냉메밀은 시원하면서
메밀육수 특유의 감칠맛이 좋았고
갈린 무와 와사비가 약간 맵고 아린 맛은 있었어요
더운 여름 날에 시원하게 메밀 한 그릇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신림동 막불감동 요약후기>

신림역에 가까운 막불감동은 전체적인 음식들이 맛있었지만
위생적인 부분에서 그릇이 불청결했고,
매장이 바쁜데 직원이 적어서 주문하고 한참 기다려야한다는 점,
그리고 웨이팅이 길어서 점심시간 전에 미리 가 있어야
시간 맞춰 먹을 수 있다는 점이 아쉬웠어요!!
여러분도 참고하셔서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여러분과 항상 좋은 것을 공유하고 싶은
'햇살 좋은 날'이었습니다.
오늘도 기분 좋은 하루 되세요~!

잘 보셨다면 좋아요 눌러주세요♥
언제든지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