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 나의 일상

[삼각대 추천] 엠킷 카메라 스마트폰 삼각대

 

 

 

오늘은 요즘은 누구나 쉽게 사용할만한 삼각대 구매후기에 대해 가지고 와봤어요. 가격 저렴에 디자인도 예쁘고 활용도도 높은엠킷 카메라 스마트폰 삼각대 보러 가실까요? 고고싱~~~~!

 

'상자 개봉 한 사진'

짜란~~!!!! 도착한 후 개봉샷은 이러하네요! 아주 정갈하게 잘 정리되어서 상품이 도착했구요. 삼각대 이외에 부가상품으로 뭐가 많이 들어있어서 뜯는 내내 기분이 좋았어요.

 

'엠킷 삼각대'

크으.........제가 원하고 원하던 삼각대가 도착했습니다! 저는 춤영상 찍을 때 사용하려고 산 삼각대인데요. 용도에 따라, 촬영해야 할때나 사진찍을 때나 유튜브영상찍을 때 다용도로 잘 활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엠킷 삼각대 실물샷'

곽을 열어서 상품의 실물 사진을 찍어봤어요. 너무 예쁘지 않나요? 이 상품의 경우 검정색과 흰색 두 가지 색상으로 나와있더라고요. 저는 깨끗히 잘 쓸 자신 있어서 흰색으로 구매했어요. 무엇보다도 흰색의 디자인.... 흰색에 약간의 옅은 파랑색이 섞인 것이 영롱하니 아주 마음에 들더라고요. 보통 검정색 삼각대가 흔한데, 이런 밝고 예쁜 삼각대 하나 있으면 다용도로 활용시에 기분좋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삼각대 길이 사진'

그림과 같이 삼단으로 펴서 길게 혹은 짧게 조절해서 사용하실 수 있어요. 높이는 38~121cm 까지 조절가능하고 무게는 570g으로 가볍습니다. 활용범위로는 스마트폰, 미러리스 카메라, 액션캠 등 폭넓게 사용하실 수 있고요.

 

'삼각대 손잡이'

그림과 같이 손잡이가 달려있어서 방향이나 각도를 조절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삼각대 메인옵션'

앞서 삼각대에 대해 설명드렸다면, 이번에는 부가적으로 따라오는 매안옵션상품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이렇게 한 봉지에 담겨져서 오는데요.

 

'삼각대 원격 리모컨'

이것은 삼각대 리모콘으로 메인옵션은 아니고, 제가 별도로 구매했습니다. 사진찍을 때 일일이 타이머를 맞추고 찍기 불편하다는 생각을 했어서요. 가격은 2,400원 정도하고 스마트폰 원격 촬영 리모컨입니다. 삼각대 색깔에 맞게 흰색 리모콘이네요. 맘에 듭니다.

 

'렌즈 크리닝 일회용 티슈'

여기서부터는 메인옵션이에요. 삼각대 사면 부가적으로 따라오는 상품이니 삼각대 사신 분들은 다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렌즈 크리닝 일회용 티슈인데요, 카메라나 휴대폰 등의 기기들의 렌즈를 깨끗하게 닦아서 사용하는 용도입니다. 이 제품은 추가로 사시려면 개당 73원으로 사실 수 있으니까 이 점 참고하세요~!!

 

기본배터리와 핸드스트랩입니다. 연속사진촬영 및 동영상 촬용시에 기본배터리와 벡셀 배터리1개를 추가증정해줍니다.

또한 핸드스트랩도 추가 증정해줍니다.

 

'스마트폰 홀더 / 스마트폰 홀더 착용샷'

마지막으로 스마트폰 홀더입니다. 삼각대에다가 돌려서 오른쪽과 같이 끼우시고 거기에다가 카메라나 스마트폰을 끼우셔서 촬영하시면 돼요. 가로로도 세로로도 촬영하실 수 있도록 방향전환이 가능하니까 자유자재로 돌려서 사용하세요~!

 

이제까지 엠킷 카메라 스마트폰 삼각대와 메인옵션/추가옵션에 대해 설명해드렸습니다. 솔직한 구매후기니까 구매하실 때 참고가 되어서 현명하고 올바른 소비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지금까지 여러분과 항상 좋은 것을 공유하고 싶은 '햇살 좋은 날' 이었습니다.

 

포기하지 않는 퐈이팅하는 하루되세요~!